MY ACCOUNT
LOGIN
JOIN
솔루션
지능형 빌딩보안
출입/보안관리
프로배구 전력분석
프로야구 전력분석
제품
무인증명서발급기
RFID 자산통제
식수관리
출력물/보안관리
판매/정보관리
서비스
전자세금계산서
전자결재
고객지원
자주묻는질문
구입문의
기술문의
제휴 및 제안
자료다운로드
회사소개
회사소개
연혁
오시는 길
공지사항
채용공고
포럼
HOME
>
고객지원
>
자주묻는질문
자주묻는질문
구입문의
기술문의
제휴 및 제안
자료다운로드
오딘소프트에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더 궁금하신 점은 담당자 (담당자메일 :
help@odinsoft.co.kr
)에게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일반
오딘소프트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나요?
오딘소프트는 고객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로서, 전사지원 관리시스템 ERP, 전사포털 솔루션 개발, 출입통제보안, 스마트 전력분석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/솔루션/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당사 홈페이지의
고객지원 > 자료다운로드
를 통해 각 제품군에 대한 소개서를 확인하세요.
- 주요 제품 :
오딘소프트는 어떻게 찾아가나요?
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.
본사위치
본사위치
(우)12248
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0, 다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 AA동 04-0017호
대표전화
TEL. 02-6959-3790 / FAX.02-6959-3791 / E-mail.
help@odinsoft.co.kr
교통 안내
교통안내
신분당선 판교역 1번출구
판교역1번출구에서 신호등 건너, 다리 지나서 약 200m 직진 후 좌회전
주변 버스정류장
101 , 330 , 350 , 380 , 390
4000 , 9005 , 9007, 9414, 6800, 6900
구매
제품 구매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?
당사는 고객맞춤형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서 고객님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수렴하여 불편함 없이 최고의 결과물을 받아 보실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
[구매 프로세스]
제품 구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제품구매를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의
고객지원 > 구입문의
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, 이메일
help@odinsoft.co.kr
또는 영업팀
010-2583-0593
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.
A/S 처리
A/S 신청 및 처리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?
[A/S 신청안내]
일반적인 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은
고객지원 > 기술문의
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, 제품 장애 발생 시 이메일
help@odinsoft.co.kr
또는 영업담당
010-2583-0593
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[A/S 프로세스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