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지원 >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오딘소프트에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더 궁금하신 점은 담당자 (담당자메일 : help@odinsoft.co.kr)에게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일반

오딘소프트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나요?
오딘소프트는 고객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로서, 전사지원 관리시스템 ERP, 전사포털 솔루션 개발, 출입통제보안, 스마트 전력분석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/솔루션/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당사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> 자료다운로드를 통해 각 제품군에 대한 소개서를 확인하세요.

- 주요 제품 :
category
오딘소프트는 어떻게 찾아가나요?
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.

본사위치
본사위치 (우)12248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0, 다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 AA동 04-0017호
대표전화 TEL. 02-6959-3790 / FAX.02-6959-3791 / E-mail. help@odinsoft.co.kr
map

교통 안내

교통안내
지하철 교통편 신분당선 판교역 1번출구 판교역1번출구에서 신호등 건너, 다리 지나서 약 200m 직진 후 좌회전
버스 교통편 주변 버스정류장 일반버스 101 , 330 , 350 , 380 , 390
직행버스 4000 , 9005 , 9007, 9414, 6800, 6900

구매

제품 구매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?
당사는 고객맞춤형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서 고객님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수렴하여 불편함 없이 최고의 결과물을 받아 보실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

[구매 프로세스]
구매프로세스
제품 구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제품구매를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> 구입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, 이메일 help@odinsoft.co.kr 또는 영업팀 010-2583-0593 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.

A/S 처리

A/S 신청 및 처리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?
[A/S 신청안내]
일반적인 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은 고객지원 > 기술문의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, 제품 장애 발생 시 이메일 help@odinsoft.co.kr 또는 영업담당 010-2583-0593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[A/S 프로세스]
a/s 프로세스